투자의 기록: 주식 블로그

삼성전자우 투자일기 9 계좌정리? 본문

투자일기

삼성전자우 투자일기 9 계좌정리?

주식건물주 2020. 11. 18. 10:2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삼성잔자 배당금이 들어오는 날이네요

 

배당받으신 분들 추카드려요~

 

전 10월부터 투자라 내년부터나 배당이 나올거 같네요..

 

 

 

이전 삼성잔자 투자일기에서 기록했듯이

 

현제 6계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계속 매수해서 주식수를 늘려가야 하는데..

 

투자금이 이미 바닥이 나서..

 

이때.

 

여러 계좌를 운영하다보면 짜투리 금액들이 있답니다..

 

그것을 하나로 다 모았어요..

 

그래서 오늘도 매수~!!

 

언제가 저점이다?   매수할 수 있을 현금이 있을때 ㅎㅎ

 

그래서 바로 매수했습니다.

 

적은 금액으로 적은수량을 매수할때

 

꼭 유념해야 하는것이 있습니다..

 

거래 수수료... 본인의 거래 수수료는 얼마인지 정확히 인지하고 거래를

 

했으면 좋을듯합니다..

 

오늘 매수는 적은 금액이라 출근전 스마트폰으로 거래할려다가

 

출근해서 hts로 거래했답니다..

 

작은것이 모여 큰것을 이루듯 

 

불필요하게 지출되는것을 막는것부터가 재태크의 시작~!!!

 

이곳을 방문해 주시는 모든분들도

 

본인의 수수료를 확인해서 좀더 좋은 투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gocsc1004.tistory.com/20

 

나의 증권 거래 수수료는 얼마일까? 각 증권사 수수료 조회방법

이 글을 보시는 분은 99% 주식관련 활동을 하고 계실거라 생각합니다 그럼 하나 여쭙겠습니다.. 주식을 매수 매도 하실때 무엇을 이용하여 매매 하시나요? 또한 그 매매마다 수수료가 다르단 것

gocsc1004.tistory.com

 

728x90
반응형